모바일버전으로 접속하기

베트맨토토 패널경기분석

축구+NBA 추천

나이따 0 446 2019.02.26 23:46

2월 27일 EPL 04:45 [레스터 시티 VS 브라이턴]


 


<레스터 시티>


최근 5경기 전적 : 1무 4패


레스터 시티는 지난 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홈에서 1-4로 대패를 당하면서 극도의 부진에 빠져있는 상황에서 브라이턴을 상대로 홈경기를 치른다. 답답한 공격과 최근 너무 많은 골을 실점하고 있는 수비가 팀을 부진을 장기화 시키고 있는 상황에서 주축 미드필더 마크 알브라이턴과 다니엘 아마티가 부상으로 나서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 또한 악재다. 반등이 필요한 레스터 시티가 홈에서 승점을 챙길 수 있을지 주목된다.


 


<브라이턴>


최근 5경기 전적 : 1승 2무 2패


브라이턴에 비상이 걸렸다. 공격수 글렌 머레이와 유르겐 로카디아, 미드필더 다비 프로퍼와 수비수 루이스 둥크 등 핵심 선수들이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원정에서 치러지는 이번 경기가 굉장히 어려운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최근 리그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고 시즌 원정 성적 또한 2승 2무 9패로 좋지 못하기 때문에 주축 선수들이 많이 빠지게 된 브라이턴이 우세를 점하기는 사실상 어려울 것이다. 


 


2월 27일 EPL 05:00 [뉴캐슬 VS 번리]


 


<뉴캐슬>


최근 5경기 전적 : 2승 1무 2패


뉴캐슬은 직전 경기 홈에서 허더즈필드를 2-0으로 제압하면서 2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아쉬움을 털어내는데 성공했지만 이번 라운드에서 지난 주말 토트넘을 2-1로 제압하는 파란을 일으킨 번리를 상대로 경기를 치러야 하는 상황이다. 최근 공격력이 나쁘지 않지만 수비가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다고 하기 에는 다소 어렵지만 기성용과 존 조 셸비가 복귀를 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전력의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상황이다. 최근 홈 경기력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팽팽한 접전이 될 가능성이 높다.


 


<번리>


최근 5경기 전적 : 2승 2무 1패


번리는 지난 라운드에서 강호 토트넘을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는 파란을 일으키면서 4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리는데 성공했다. 최근 공격진의 활약이 좋은 가운데 수비가 약간 아쉽지만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다. 다만 뉴캐슬의 핵심 전력인 기성용과 존 조 셸비가 복귀 할 것으로 보이고 아론 레넌과 스티븐 데포르가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기 때문에 팽팽한 접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02월 27일 NBA 09:30 [뉴욕 VS 올랜도]


 


뉴욕은 직전경기(2/25) 홈에서 샌안토니오 상대로 130-118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23) 홈에서 미네소타 상대로 104-115 패배를 기록했다. 애틀란타를 상대로 18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온 이후 2승1패 흐름이며 시즌 11승48패의 성적. 뉴욕의 새로운 간판스타로 거듭나야 하는 이적생 데니스 스미스 주니어(19점, 13어시스트, 6리바운드)가 부지런히 찬스를 만들어 줬고 홈경기 18연패를 끊기 위한 선수들의 투지가 빛났던 경기. 디안드레 조던이 부상으로 결장하면서 페인트존 득점에서 밀렸지만 루키 포워드 케빈 낙스가 수비와 리바운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공백을 최소화 했던 상황. 또한, 그분(?)이 오셨던 데미안 돗슨(3점슛 8개)의 신들린 외곽포가 나왔고 가드 포지션에서 상대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속공으로 점수를 적립했던 승리의 내용 이였다.


 


올랜도는 직전경기(2/25) 원정에서 토론토 상대로 113-98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23) 홈에서 시카고 상대로 109-110 패배를 기록했다. 시카고를 상대로 5연승이 중단 되는 패전이 나왔지만 우승 후보 토론토를 상대로 가비지 타임 승리를 만들어 내면서 좋은 리듬을 이어갈수 있게 되었으며 시즌 28승33패 성적. 상대 보다 한발 더 움직이는 성실한(?) 기동력을 보여줬고 팀의 강점이 되는 수비 조직력이 살아난 경기. 전력의 핵 니콜라 부세비치가 본인의 득점뿐 아니라 적극적인 리바운드 가담을 통해서 골밑을 사수했고 DJ 어거스틴이 선발 포인트가드 역할을 무난하게 해냈던 상황. 또한, 슈팅가드 테렌스 로스가 친정팀 가슴에 비수를 꽂는 외곽슛 폭발이 있었고 애런 고든, 조나난 아이작이 프런트코트 수비에서 인상작인 활약을 펼쳤던 승리의 내용.

최종픽 : 뉴캐슬(승)+레스터(승)+뉴욕닉스(승)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