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으로 접속하기

베트맨토토 패널경기분석

3.1절 KBL,WKBL ,V-리그

김구라 0 284 2019.03.01 13:20

3월 1일 KOVO남 14:00 [현대캐피탈 VS OK저축은행]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은 지난 경기에서 라이벌 삼성화재를 3-1로 제압하며 2위 자리를 더욱 확고하게 지키는데 성공했다. 주포 파다르가 23득점, 전광인이 17득점을 기록했고 신영석과 김재휘 또한 각각 10득점과 9득점을 기록하면서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파다르와 전광인은 동시에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하며 최초로 한 팀에서 두 선수가 같은 경기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하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경기 상대인 OK저축은행에게 시즌 전승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직전 대결에서 셧아웃 승리를 거둔바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 또한 우세를 점할 수 있을 것이다.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지난 경기에서 우리카드를 3-1로 제압해냈으나 봄배구에서 탈락하고 말았다. 요스바니가 팀내 최다인 29득점을 기록했고 조재성과 송명근이 각각 16득점과 9득점으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다만 이번 경기 상대인 현대캐피탈과의 대결에서 시즌 전패를 당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 또 한 어려운 경기가 될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 시즌 내내 많은 범실을 기록하고 있는 OK저축은행이 이번 경기에서도 범실을 많이 기록한다면 맞대결 전패로 시즌을 마무리하게 될 것이다.


3월 1일 15:00 [울산현대모비스 VS 고양오리온스]


<울산현대모비스>

최근 경기 전적 : 4승 1패

울산 현대 모비스는 국가대표로 차출된 라건아가 복귀함에 따라 전력이 급상승했다. 올 시즌 35승 11패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상황. 주전선수들이 모두 건강한 모습이기에 우승 후보다운 경기력은 계속될 예정.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에게 올 시즌 두 차례나 패배하며 아쉬움을 남겼지만 이대성과 양동근등이 건재한 가운데 라건아가 골밑을 장악하며 우위를 잡아낼 것이다. 홈 팬들의 일방적인 응원속에 분위기를 압도할 전망이다.


<고양오리온스>

최근 경기 전적 : 3승 2패

오리온스는 국가대표 휴식기 이전 원주 DB프로미를 상대로 기분좋은 승리를 챙겼다. 더욱이 국가대표에서 팀에 합류한 이승현과 최진수의 합류는 천군만마. 하지만 모비스의 에이스 라건아를 뛰어넘긴 버거워 보인다. 모비스를 상대로 항상 자신있는 모습을 선보였지만 상대 역시 풀 전력으로 맞선다는 점은 부담스럽다. 대릴 먼로와 조쉬 에코이언의 경기력이 굉장한 것은 사실이지만 용병 맞대결에서 우위를 점할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3월 1일 KOVO여 16:00 [GS칼텍스 VS 현대건설]


<GS칼텍스>

GS칼텍스는 지난 경기에서 알리가 복귀했으나 흥국생명에게 0-3 셧아웃 패배를 당하면서 4위 IBK기업은행에게 승점 1점차로 쫒기고 있는 상황이다. 강소휘가 23득점, 표승주가 17득점, 이소영이 11득점을 기록하며 활약했지만 박빙의 상황에서 컨디션이 정상이 아닌 알리가 무득점에 그치면서 승점획득에 실패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꼭 승리가 필요하다. 다만 현대건설이 만만찮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KGC인삼공사를 3-1로 제압하며 2연승을 달리는데 성공했다. 양효진이 31득점을 기록한 가운데 블로킹을 5개나 잡아냈고 마야와 정지윤이 각각 20득점과 12득점으로 뒤를 바쳤다. 지난 경기에서 블로킹을 무려 12개나 잡아내며 높이가 완전히 살아난 현대건설이기 때문에 양효진과 마야가 활약해준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는 경기다. 지난 맞대결 승리의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3월 1일 KBL 17:00 [서울SK VS 전주KCC]


<서울SK>

최근 경기 전적 : 3승 2패

서울 SK나이츠는 대표팀으로 안영준이 없던 가운데 지난 부산 KT소닉붐에게 무너진 바 있다. 다행스럽게 안영준이 부상없이 대표팀에서 복귀하였으며 김선형 역시 부상에서 팀에 합류하였다. 두 국내선수의 합류로 다시금 정상 전력을 되찾았지만 여전히 김선형의 몸상태에 의심이 간다. 김선형이 건강할지라도 경기감각이 떨어진 점을 감안한다면 여전히 백코트에서 전주 KCC이지스에게 밀린다. 애런 헤인즈의 공격력은 다시 예전모습을 되찾았으나 수비에서의 활동반경은 여전히 아쉽다. 결국 인사이드에서 상당한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전주KCC>

최근 경기 전적 : 1승 4패

KCC이지스는 이상하리 만큼 기복이 심한 시즌을 진행중이다. 5연패에서 탈출하였지만 직전 경기 리그 최하위인 서울 삼성썬더스에게 무너졌다. 하지만 선수들의 개개인 기량은 여전히 리그 최고수준. 하승진과 브랜든 브라운이 버티고 있는 프론트코트가 최근 좋은 상승세라는 점에서 충분히 SK나이츠의 골 밑을 점령할 전망. 국가대표에서 이정현과 마퀴스 티그 대신 마커스 킨을 영입하며 내외곽의 공격 벨런스를 맞췄다. 또한 신명호와 송교창이 복귀하며 로스터역시 탄탄해 졌기에 승리에 대한 의심의 여지는 없어 보인다.


3월 1일 WKBL 17:00 [우리은행 VS KEB하나은행]


<우리은행>

최근 경기 전적 : 4승 1패

아산 우리은행 위비가 올 시즌 리그 2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직전 경기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를 제물로 1승을 추가했다. 직전 경기 전반에 무려 52득점을 기록하는 무서운 화력을 선보인 가운데 박지현과 최은실의 활약이 돋보였다. 팀의 토종 에이스들인 박혜진과 김정은, 임영희등이 출전시간을 적게 가져간 가운데 엄청난 화력을 선보인 점이 고무적이다. 홈에서 치러지는 만큼 이번 역시 쉽사리 승리를 내어줄 이유는 없다. 주력 선수들의 체력안배는 이어지겠지만 여전히 막강한 경기력을 보여줄 것이다.


<KEB하나은행>

최근 경기 전적 : 2승 3패

 

부천 KEB하나은행은 올 시즌 11승 20패의 다소 아쉬운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직전 경기 홈에서 OK저축은행 읏샷을 상대로 국내선수들의 활약속에 승리를 거두었지만 이번 상대인 우리은행에게 우위를 가져갈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다. 원정이라는 점 역시 상당히 아쉬운 상황. 샤이엔 파커가 최근 연이어 더블더블을 기록하고는 있지만 팀의 승리를 안겨주는 역활에서는 다소 아쉽다. 상대인 우리은행의 벤치전력이 지난 경기 대활약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린 만큼 오히려 밀리는 쪽은 자신들이다.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