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으로 접속하기

베트맨토토 패널경기분석

국내경기 추천해봅니다.

달타냥 1 279 2019.02.09 14:38

2월 9일 KOVO 16:00 [KGC인삼공사 VS GS칼텍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알레나가 복귀를 하였으나 여전히 연패의 늪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현재의 상황이 서글프다. 현재 13연패를 당하고 있는 가운데 그렇게 기다리던 알레나의 효과가 생각보다 미미한 상황에서 이번 대결 상대가 지난 맞대결에서 0-3으로 패배를 당했던 GS칼텍스라는 것이 더욱 힘들게 만들고 있다. KGC인삼공사의 상황에서 힘들지 않은 팀이 있겠느냐마는 너무도 처절하게 무너지고 있는 상황이 뼈아프다. 직전 경기에서 알레나가 15득점을 기록했지만 33.33%의 성공률과 4개의 범실로 좋지 못했고 국내선수들 중 두 자릿수 득점에 근접한 선수도 없을 정도로 부진했다. 너무도 힘든 시즌이다.




<GS칼텍스>


GS칼텍스는 직전경기 현대건설 전에서 알리가 24득점, 표승주가 10득점, 이소영이 10득점을 기록했지만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현대건설을 넘지 못하고 1-3으로 패배를 당했다. 봄 배구를 목표로 하는 GS칼텍스 입장에서는 지난 경기 패배가 굉장히 큰 패배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무조건 승리를 거두어야 하는 상황이다. KGC인삼공사의 알레나가 복귀를 했으나 여전히 어려운 연패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전력의 우위를 바탕으로 최대한 세트를 내주지 않고 경기를 잡아내야한다. 아무리 최근 GS칼텍스가 연패를 당하고 있다고는 하나 국내선수와 외국인 선수의 활약이 더 좋기 때문에 GS칼텍스가 압승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2월 9일 WKBL 17:00 [KB스타즈 VS 우리은행]




<KB스타즈>


최근 경기 전적 : 5승


11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청주 KB스타즈가 굳건히 리그 1위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경기 강력한 상대인 아산 우리은행 위비와 격돌한다. 올 시즌 상대전적에서 3승 2패의 우위를 점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은행 공포증에서 탈출한 모습이며 최근 골 밑에서 박지수의 존재감은 여전히 대단하다. 이번 경기 역시 박지수와 카일라 쏜튼이 버티고 있는 프론트코트의 우세가 점쳐진다. 강아정과 염윤아, 심성영등이 안정적인 외곽포를 성공시키고 있기에 이번 경기 역시 홈에서 우위를 가져갈 가능성이 크다.




<우리은행>


최근 경기 전적 : 3승 2패


3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우리은행 이다. 직전 경기부터 팀에 합류한 모니크 빌링스가 우려와는 다르게 18득점 12리바운드를 올리며 좋은 모습을 선보였다. 하지만 빌링스의 리그 적응은 아직은 필요해 보이며 매치업 상대인 쏜튼의 공격력에는 미치지 못할 전망이다. 더욱이 팀의 에이스인 박혜진이 지난 경기 발목의 부상을 당한 가운데 이번 경기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박혜진이 출전하더라도 지난 경기 부상의 여파는 여실히 드러날 것으로 보이며 2틀만에 치러지는 이번 경기 팀의 체력적인 열세도 확실해 보이기에 승리를 기대하기엔 너무도 상황이 좋지 않다.




2월 9일 KBL 15:00 [서울 SK VS 창원 LG]




<서울 SK>


최근 경기 전적 : 2승 3패


직전 경기 김선형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삼성을 상대로 귀중한 승리를 거둔 서울 SK나이츠 이다. 최근 컨디션을 회복한 애런 헤인즈와 좋은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는 안영준등의 기세가 이어질 것이며 부상에서 김선형이 합류할 것으로 보이는 이번 경기이지만 승리를 기대하긴 어렵다. 올 시즌 사실상 플레이오프 진출이 어려운 가운데 상대인 창원 LG세이커스의 상승세를 꺾기엔 무리로 보이며 헤인즈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상대인 제임스 메이스의 최근 무지막지한 공격력에는 무릎을 꿇을 것이다.




<창원 LG>


최근 경기 전적 : 4승 1패


최근 10경기 구간에서 8승 2패의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LG이다. 직전 경기 원정에서 KT를 상대로 팀의 용병 메이스가 43득점 30리바운드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이번 경기 역시 메이스의 신바람 경기력은 이어질 가능성이 커보이며 상대 SK의 골밑을 초토화 시킬 전망이다. 국내선수들의 올 시즌 활약 역시 상대에게 확실한 우위를 가져가고 있기에 충분히 이번 경기를 승리로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다.




2월 9일 KBL 15:00 [고양 오리온스 VS 부산 KT소닉붐]




<고양 오리온스>


최근 경기 전적 : 3승 2패


직전 경기 삼성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고양 오리온스 이다. 지난 경기 오리온스의 장신 용병인 데릴 먼로가 시즌 4호 트리플더블을 달성하며 다재다능함을 선보인 가운데 조쉬 에코이언이 외곽에서 6개의 삼점을 성공시키며 22득점으로 팀의 승리의 일등공신 역활을 수행했다. 하지만 이번 상대인 부산 KT소닉붐의 두 외국인의 활약 역시 만만치 않아 보이기에 쉽사리 용병 맞대결 구간에서 우위를 예상하기 힘들다. 프론트코트의 이승현과 최진수의 활약이 상당한 것은 사실이지만 이번 경기 코트에 복귀할 예정인 허일영의 컨디션에는 기대를 걸기 어려워 보인다. 또한 김강선과 한호빈, 박재현이 이끌고 있는 가드진들의 안정성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기에 이번 경기 승리를 거두기엔 위험요소가 많아 보인다.




<부산 KT>


최근 경기 전적 : 3승 2패


직전 경기 LG에게 2점차의 아쉬운 패배를 당한 KT이다. 하지만 이번 경기 국내선수 허훈의 안정적인 경기력과 더불어 프론트코트의 양홍석, 김민욱, 김현민의 높이는 상대 오리온스의 포워드진에게 전혀 밀릴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마커스 랜드리와 저스틴 덴트몬 역시 노련미와 좋은 경기력을 보유하고 있기에 팀의 안정력에서는 오히려 상대보다 한 수 위의 모습을 선보일 것이며 득점력의 우위를 가져가며 유리한 고지를 점령할 것이다.




2월 9일 KBL 17:00 [KGC인삼공사 VS 현대모비스]




<KGC인삼공사>


최근 경기 전적 : 1승 4패


직전 경기에서 전자랜드를 상대로 또다시 무너진 KGC이다. 경기 내내 끌려다닌 모습을 보였으며 오세근의 빈자리가 상당히 커 보였다. 리바운드 싸움에서 31-53으로 완벽하게 밀린 가운데 이번 경기 역시 골밑의 오세근의 공백은 다시 팀의 패배로 이어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레이션 테리와 저스틴 에드워즈가 이끄는 용병 공격력이 나쁘진 않으나 수비적으로 많은 부분 신경을 써야 하는 상황이기에 자신들의 공격력을 100% 활용하지 못하는 점 역시 팀의 악재로 보여진다. 국내선수들의 공격력 역시 기복을 보이고 있기에 탄탄한 전력의 울산 현대 모비스를 꺾기엔 무리이다.




<현대모비스>


최근 경기 전적 : 4승 1패


양동근과 이대성이 복귀하며 백코트의 안정적인 전력을 다시 되찾은 모비스가 3연승을 질주하고 있다. 직전 경기 자신들을 상대로 올 시즌 내내 괴롭혔던 KCC를 상대로 97득점의 좋은 공격력을 선보이며 승리를 거뒀기에 이번 경기 역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골 밑의 라건아가 KGC의 인사이드를 점령할 가능성이 크며 직전 경기 29득점을 올리며 활약한 이대성이 이끄는 백코트 공격력 역시 상대를 압도하기에 충분히 이번 경기를 승리로 가져갈 것이다.

Comments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12 Lucky Point!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